Tuesday 27 March 2018

간호 교육에서 교수 및 평가 전략을 매핑하는 개념


개념 매핑 : 간호 교육에서의 교수 및 평가 전략.
지난 10 년 간 간호에서의 비판적 사고의 중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간호사 교육자는 간호 학생의 비판적 사고를 촉진하고 평가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전략이 확인되었습니다. 개념지도는 의미있는 학습을 통한 지식 습득을 촉진 할 수있는 강력한 메타인지 도구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개념 매핑은 비판적 사고를 촉진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간행물 간행물을 기반으로, 개념 매핑의 범위는 간호 교육에서의 비판적 사고를위한 교수 및 평가 전략으로서이 논문에서 논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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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 / 개념 매핑 : 간호를위한 교수 전략.
아니타 C. All RN PhD,
Robyn L. Havens RN MS.
성인 간호학과, 조지아 의과 대학 조교수, Augusta, GA USA이 저자의 추가 논문 검색.
처음 출판 됨 : 1997 년 6 월 전체 간행 내역 DOI : 10.1046 / j.1365-2648.1997.19970251210.x 인용문보기 / 저장 인용 (CrossRef) : 41 기사 업데이트 확인.
Anita All 박사, 오클라호마 대학교, 오클라호마 주 오클라호마 주 간호 대학 보건 과학 센터 73190 미국.
인지 / 개념 매핑은 교육 심리학의 원리를 고려한 교육 전략입니다.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단일 요소는 학습자가 이미 알고있는 것입니다. 간호 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분야의 더 큰 문제와 문제점을 이해해야합니다. 이해가없는 한 학생들은 비 동화 된 데이터를 단기 기억에만 적용 할 수 있으며 의미있는 학습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다음 논문의 목적은 개념지도를 간호 학생과 간호 교수를위한 학습 / 교수 전략으로 제시하는 것이다. 지도의 예가 특정 고객을위한 간병 계획을 세우거나 특정 질병 과정의 간호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제안과 함께 제시 될 것입니다.
기사 정보.
사용 가능한 형식.
간행물 역사.
온라인 문제 : 2008 년 6 월 28 일 온라인 기록 버전 : 2008 년 6 월 28 일 발행 허용 1996 년 5 월 22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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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 문헌.
인용 횟수 : 41.
1 Tamsin Cavaliero, & lsquo; Creative blocs & rsquo; : 사회 복지 실무자와 함께 반사 실습을위한 도구로서 레고의 실행에 관한 실천 연구 조사, 2017, 41, 2, 133 CrossRef 2 Stefan Hartmann, Florian Hallay , Luisa Brinkschulte, Jonas Rebstadt, Lena Gesterkamp, ​​Arkadij Enders, Niklas Kewitz, Robert Mertens, 시각 지향 언어, 시각 지향 언어, 관점 지향 편집 개념 및 구현, 국제 저널 시맨틱 컴퓨팅, 2017, 11, 02, 229 CrossRef 3 간호 교육의 개념지도 : Barbara J. Daley, Sarah Morgan, Sarah Beman Black, 간호 교육의 개념지도 : 역사 문학 검토 및 연구 방향, 간호 교육 저널, 2016, 55, 11, 631 CrossRef 4 Jie-hui Xu, 간호사 교육에서의 교수 전략 도구 모음, 중국 간호 연구, 2016, 3, 2, 54 CrossRef 5 Rakesh Patel, John Sandars, Sue Carr, 실제 상황에서의 임상 진단 의사 결정 s : 교수법에 대한 이론적 접근 : AMEE Guide No. 95, Medical Teacher, 2015, 37, 3, 211 CrossRef 6 Chigozirim Ifedapo Utah, Alexis Waters, 시각적 표현 전략을 통한 비판적 사고 교육, 2014, 140 CrossRef 7 Mark Jones, Gisela van Kessel, Laura Swisher, Jason Beckstead, Ian Edwards, 인지지도 및 물리 요법 학생의 관찰 된 학습 결과 평가 구조 윤리적 추론 지식, 평가 & amp; 고등 교육 평가, 2014, 39, 1, 1 CrossRef 8 Ya-Huei Wang, Hung-Chang Liao, 지식 시각화 기법, 지각 및 운동 기술 사용을 통한 대만 ESL 학생들의 영어 구두 의사 소통 및 고차원 적 사고 증진, 2014, 118, 3, 691 CrossRef 9 Suzanne Harrison, Caroline Gibbons, 개념지도의 간호 학생 인식 : 이론에서 실습, 간호 교육의 관점, 2013, 34, 6, 395 CrossRef 10 Jaime L. Gerdeman, Kathleen Lux, Jean Jacko , 개념 판단을 사용하여 임상 판단 기술, 간호사 교육 실습, 2013, 13, 1, 11 구축 CrossRef 11 Susan M. Hunter Revell, 개념지도 및 간호 이론, 간호사 교육자, 2012, 37, 3, 131 CrossRef 12 Basnama Ayaz Khan, Fauziya Ali, Nilofar Vazir, Rubina Barolia, Seema Rehan, 임상 교수 및 학습 전략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 파키스탄의 시각, 간호사 교육 오늘, 2012, 32, 1, 85 CrossRef 13 Danielle Hart, Scott Joing, The Millennial Generation and the ldquo; The Lecture & Rdquo, Academic Emergency Medicine, 2011, 18, 11, 1186 Wiley 온라인 도서관 14 Parrie Veo, 간호 실습에 이론 적용을위한 개념 매핑, 직원 개발 (JNSD) 간호사 저널, 2010, 26 , 1, 17 CrossRef 15 Wendy Jayne McMillan, 임상 추리를위한 강의 & ndash; 학생들이 개념적 링크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의학 교사, 2010, 32, 10, e436 CrossRef 16 Mohd Nasir Ismail, Irzil Naufal Umar, Irfan Naufal Umar, 협동 학습을 통한 마인드 맵핑의 효과, 프로그래밍 능력, 문제 해결 능력 및 메타인지 지식 중 컴퓨터 과학 학생, 교육 컴퓨팅 연구 저널, 2010, 42, 1, 35 CrossRef 17 Sheila K. St. Cyr, Anita C. All, Concept Mapping, 간호사 개발을위한 간행물 (JNSD), 2009, 25, 2, 70 CrossRef 18 Ron Hoz, 지식지도, 심리학 보고서, 2009, 105, 3_suppl, 1196 CrossRef 19 강봉진, 김석곤, 개념지도의 유용성에 관한 설문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 문제 기반 학습 및 개념지도의 형태, 의학 교육 저널, 2009, 21, 1, 67 CrossRef 20 Ian M. Kinchin, Lyndon B. Cabot, David B. Hay, tac 위치 파악을위한 개념 매핑 사용 임상 전문 지식의 차원 : 교수법에 대한 비판적 반영을 뒷받침하는 이론적 체계, 보건 및 사회 복지, 2008, 7, 2, 93 학습 ​​Wiley Online Library.
저작권 및 사본; 1999 - 2017 John Wiley & amp; Sons, Inc. 판권 소유.

간호 교육에서 교수 및 평가 전략을 매핑하는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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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화 된 시험은 학생들의 성공 예측을위한 프로그램 벤치 마크로서 많은 간호 프로그램에서 관리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험 결과는 최대한으로 최대화되지 않습니다. 이 웨비나에서는 베스트 프랙티스 표준을 선택, 관리,
커뮤니티 건강 간호 경험을 확인, 접근 또는 생성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러한 경험은 학부 및 대학원 학생들에게 중요합니다. 참가자는 지역 사회 건강 간호를 운영하기위한 교실 및 임상 능동 학습 경험을 배웁니다.
이 웹 세미나는 클래스, 실험실, 시뮬레이션 및 임상 경험에 통합 될 수있는 능동적 인 교수 전략으로서 개념 매핑의 진화를 탐구합니다. 복합 형 학습자의 요구를 해결하기위한 개념 매핑의 장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실습"예제.
개념 기반 교과 과정 (CBC)에서의 가르침은 자연스럽게 하나 이상의 관련 개념을 포함하는 간호 현상을 제시합니다. 개념은 함께 또는 연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세미나는 교수진이 개념이 CBC에서 서로 관련되어있을 수있는 방법을 식별하고 제공하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이 웹 세미나를 통해 학습자는 교실 개념과 임상 학습을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전략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교실과 임상, 이론 및 실습 간의 격차를 줄이면 더 높은 수준의 사고와 향상된 학생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문제는.
교육 및 학습에 관한 연구는 간호학에서 우리의 교육 관행을 인도하는 중요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간호사 교육자들은 이러한 연구 결과를 알지 못하고 대신 전통 및 이전 경험을 토대로 교수 및 평가 방법을 선택합니다.
로버트 우드 존슨 재단 (Robert Wood Johnson Foundation)과 의학 연구소 (Institute of Medicine)가 2011 년 2 월 "간호의 미래 : 변화 선도, 건강 증진"을 발표 한 이래로 교육, 실무 및 규정의 간호사 지도자들은 보고서의 8 가지 권장 사항을 전반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유전학 / 유전체학은 의료 환경 전반에서 환자 중심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요소이므로 이러한 개념을 간호 교육 커리큘럼에 통합해야합니다. 이 웹 세미나는 유전학 / 유전체학 개념과 통합을위한 전략과 자원을 제공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고 에너지 웹 세미나에서는 치커 링 앤 갬슨 (Chickering and Gamson)의 "좋은 가르침의 일곱 원칙"에 따라 온라인 교육 및 학습을위한 모범 사례가 제시됩니다. 발표자는 거의 모든 코스에 적용 할 수있는 구체적이고 적응 가능하며 매력적인 교수 전략을 공유합니다.
역량 기반 교육 모델은 교수진과 학생들이 코스 및 프로그램 역량 달성을 더 잘 평가하고 측정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역량 기반 평가 및 간호사 개업의 핵심에 간호사 실무자 학부장 툴킷의 국가기구 활용.
대학원 학생들은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학습 요구와 개인적인 제약 조건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과제는 기본 작문 기술이나 경험 작성의 불균형, 이전 생리학의 내용 적용 어려움, 건강의 문제로 제기됩니다.
교사가 간호 교육에서의 무분별 함에 관해 대화를 시작하는 가장 편안한 방법은 학생의 오해를받는 교육자의 관점에서입니다. 그리고 그 증거는 실제로 그 관점을 진정한 문제로지지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생각할 때가 왔습니다.
Institute of Medicine 보고서는 우리나라의 건강 증진의 열쇠로서 보건 의료 제공자 들간의 전문 직업인 간의 협력을 유지합니다. 모든 임상 영역과 모든 수준의 간호사는 간호 교육에있어 환자 간호 활동을위한 간병 조정자 역할을합니다.
왜 남자들은 정기적 인 건강 관리를 추구하지 않습니까? 이 프리젠 테이션은이 질문을 탐구하면서 남성 인구가 겪는 가장 보편적 인 질병을 확인합니다. 남성 환자의 간호를위한 간호 고려 사항도 제시됩니다.
임산부 / 여성의 건강 분야에서 역량 개발은 모든 간호 교육 수준의 학생들에게 중요합니다. 학생들과 다양한 학습 스타일을 사용하는 전략을 사용하면 모성 / 여성의 건강에 대한 역량을 높이고 학습 방법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간호가 미래로 보일수록 고등 교육의 통로는 여러 단계의 파트너십을 필요로합니다. 이 세미나는 미국에서 가장 큰 커뮤 니티 컬리지 시스템 중 하나 인 3 개의 학사 간호 프로그램과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동시 등록을 통해,
이 웨비나의 목적은 간호에서 정신 건강 개념을 가르 칠 때 혁신적인 전략의 통합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발표자는 이러한 전략이 다른 전문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논의 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간호 교육 환경은 간호의 예술과 과학을 가르치는 고유 한 긍정과 함께 근면과 스트레스를 특징으로합니다. 어떤 시점에서 간호 교육 기관은 팀 구축 전략을 창의적이고 긍정적 인 간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책에서 잠재 고객 응답에 이르기까지 기술을 활용하려면 이동 중에도 데이터를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간호사는 근거 기반 의사 결정을 효율적으로 신속하게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치료 시점에서 실행 가능한 데이터). 간호 커리큘럼에 핸드 헬드 기술을 포함 시키면 학생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2018 Elsevier 간호 교육 회의.
2018 년 1 월 3-5 일 라스베가스에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개념 기반 학습 연구소.
2 월 3-4 일, 2018, 올랜도, 플로리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성공을위한 리더십 개발 : 간호 및 보건 과학.
2018 년 7 월 9-10 일,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근 이벤트.
NCLEX & reg; 커리큘럼을 가로 질러.
11 월 3-5 일, 2017 년 올랜도, 플로리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시그마 시타 타우 제 44 차 비엔날레 대회.
10 월 28 일 -11 월 1 일 2017 년 인디애나 폴리스에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AAMN 제 42 회 연례 컨퍼런스.
9 월 21-23 일, 라스베가스, 2017 년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CLEX & reg; , NCLEX-RN & reg; , NCLEX-PN & reg; National Board of Nursing, Inc. 의 연방 정부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입니다. 이 행사 및 후속 간행물은 전국 간호위원회 (National Board of Nursing, Inc.)에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CNE & reg; National League for Nursing의 연방 등록 인증 마크입니다. NurseTim & reg가 제출 한 간호사 교육자 인증과 관련된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 , Inc. 는 Nursing for National League에서지지하지 않습니다.
NurseTim®은 NurseTim 및 reg에 대한 연방으로 등록 된 서비스 마크입니다. , Inc.

eCommonsAKU.
간호학 및 조 산학 학교.
개념 매핑 : 간호 교육에서의 교수 및 평가 전략.
문서 유형.
학과.
파키스탄의 간호 조산사 학교.
지난 10 년 간 간호에서의 비판적 사고의 중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간호사 교육자는 간호 학생의 비판적 사고를 촉진하고 평가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수 전략이 확인되었습니다. 개념지도는 의미있는 학습을 통한 지식 습득을 촉진 할 수있는 강력한 메타인지 도구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개념 매핑은 비판적 사고를 촉진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간행물 간행물에 기초하여, 개념 맵핑의 범위는 간호 교육에서의 비판적 사고를위한 교수 및 평가 전략으로서이 논문에서 논의된다.
출판.
간호사 교육 실습.
추천 인용문.
Gul, R. B., Boman, J. A. (2006). 개념 매핑 : 간호 교육에서의 교수 및 평가 전략. 간호사 교육 실습, 6 (4), 199-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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